본문 바로가기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정확한 날짜와 성경의 방법대로 행하는 유월절.

by 초롱초롱 2021. 2. 16.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이 왜 진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이는 하나님의교회만이 진리교회라는 뜻입니다.


1. 유월절은 언제 지켜야 할까?

출애굽기 12장 5절 너희 어린 양은 … 이 달 십사일까지 간직하였다가  그 밤에 그 고기를 불에 구워 무교병과 쓴 나물과 아울러 먹되 …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출애굽기 12장 18절 정월에 그 달 십사일 저녁부터 이십 일일 저녁까지 너희는 무교병을 먹을 것이요
신명기 16장 1절 아빕월을 지켜 네 하나님 여호와의 유월절 예식을 행하라

①십사일 저녁까지 양을 간직하였다가 그 밤에 양을 잡습니다. 유월절 밤에 고기와 함께 무교병을 먹습니다.

(※무교병 : 누룩을 넣지 않은 떡)

②무교병을 먹는 무교절이 정월(1월) 14일 저녁부터입니다. 

③유월절은 아빕월에 있습니다. 아빕월은 유대력으로 1월이며, 오늘날의 양력으로 3~4월에 해당됩니다.

 

유월절 날짜는 정확히 1월 14일입니다.

그리고 유월절 14일 저녁부터 무교병을 먹는다고 나와 있습니다.

또한 무교절은 무교병을 먹는 고난의 절기인데. "1월 14일 저녁부터 무교병을 먹을 것이요"라고 나와 있습니다.

1월 14일은 유월절인데, 왜 이날부터 무교병을 먹을까요?

그것은 무교절의 첫날이 곧 유월절이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무교절 안에 유월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교절의 첫날에 행해야 하는 예식이 곧 유월절입니다.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은 "우리도 유월절을 지킨다" 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유월절과 무교절의 날짜도 모릅니다. 또한 무교절과 유월절의 관계도 모르죠.

즉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이 지키는 유월절은 가짜 유월절입니다. 

 


2. 예수님은 유월절을 언제 지켰을까?

마태복음 26장 17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①무교절의 첫날에 있었던 내용입니다.

예수님께서 지키신 유월절이 정확히! 무교절의 첫날이라고 증거되어 있습니다.

즉 예수님의 유월절 예식은 아빕월인 1월 14일 저녁에 행해졌습니다.

 

예수님을 믿는다고 말한다면, 예수님의 행적대로 믿음의 길을 걸어가야 합니다.

"선한 사마리아인이 되어라", "빛과 소금이 되어라"라는 가르침, 당연히 따라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유월절을 행하라" 라고 말씀하셨으니, 당연히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그런데 유월절 날짜도 정확히 모르면서, 유월절을 지킨다고 할 수 있을까요?

무교절의 첫날인, 아빕월 14일 저녁에 유월절을 행해야만, 진정한 유월절 예식이 됩니다.

 


3. 예수님은 유월절 양이 되심

고린도전서 5장 7절 너희는 누룩 없는 자인데 새 덩어리가 되기 위하여 묵은 누룩을 내어버리라 우리의 유월절 양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②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을 지키되
누가복음 22장 20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①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희생 당하신 이유는 유월절 양이 되셨기 때문입니다.

②이러므로 우리는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③유월절은 짐승인 양의 피가 아닌,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새언약으로 새롭게 세워졌습니다.

 

1월 14일까지 양을 간직하였다가 해질 때에 잡고, 그 고기를 불에 구워먹고, 피를 문설주에 발랐던 구약의 유월절처럼!

1월 14일까지 기다리셨다가, 무교절의 첫날인 아빕월 해질 때에 성찬식을 행하셨습니다. 떡과 포도주에 축사하시며 "이 떡은 이제 내 살이다. 이 포도주는 이제 내 피니라."라고 약속해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1월 14일인 무교절의 첫날, 아빕월 14일 해질 때에, 성찬식을 하신 이유는, 예수님이 곧 유월절 양이 되셨기 때문입니다. 구약의 유월절이 새언약의 유월절로 완성되는 날이었습니다.

 

유월절을 왜 정확한 날짜에 지켜야 하는지 이해가 되셨나요? 예수님의 희생의 피, 예수님의 희생의 살, 어린 양의 실체이자, 유월절 양으로 이 땅에 임하신 예수님입니다. 유월절 양으로 오셨기에, 유월절 날짜에 살과 피로 새언약을 세우신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이 되기를 기다리고 기다리셨으며, 유월절 지키기를 정말 원하고 원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눅 22:15).

 


4. 엉뚱한 날짜에 지키는 성찬식은 가짜 유월절

떡과 포도주만 있다고 해서 유월절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날의 구교나 신교에서는 성만찬을 자기 마음대로 정한 날에 행합니다.

어떤 교회에서는 부활절에 행하고, 어떤 교회는 추수감사절인 11월에 행하죠. 또 어떤 교회는 성탄절에 행하기도 합니다. 어떤 종파에서는 성만찬이 중요하다며 한 달에 한 번씩 행하기도 합니다. 전부 엉터리이고, 전부 제각각입니다.

열왕기상 12장 32절 팔월 곧 그 달 십 오일로 절기를 정하여 유다의 절기와 비슷하게 하고 ... 저가 자기 마음대로 정한 달 곧 팔월 십오일로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절기를 정하고 벧엘에 쌓은 단에 올라가서 분향하였더라

①여로보암이 8월 15일로 절기를 만들었습니다.

②유다의 절기와 비슷하게 만들었죠.

③자기 마음대로 정한 달에 제사를 올렸습니다.

 

여로보암은 축복 받았을까요? 저주 받았을까요? (당연히 저주 받았습니다)

 

유월절은 정해진 날짜가 있습니다. 아무 날에나 행하면 저주 받습니다.

사람들이 만든 임의의 날짜에, 자기 마음대로 정한 날에 드려지는 절기가 아닙니다.

오늘날의 교회는 모두 자기 마음대로 정한 날에 유월절을 지키고 있죠. 여로보암과 같은 자입니다. 

 


5. 추가

유월절은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오순절(칠칠절), 나팔절, 속죄일, 초막절로 이어지는 3차의 7개 절기를 모두 지킬 때, 유월절을 지킨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은 유월절 달랑 하나 비슷하게 흉내내고 있습니다. 떡과 포도주로 그럴듯하게 성찬식을 행하고 있으나, 이는 결코 유월절이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유월절이 전부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유월절은 무교절의 첫날입니다. 유월절 달랑 하나가 아니라는 뜻입니다. "무교절의 첫날"이 유월절이라고 증거되어 있듯이, 유월절은 고난의 절기인 무교절을 함께 지켜야 합니다. 그렇다면 무교절과 유월절, 이렇게 2개가 끝일까요?(아닙니다)

유월절과 무교절에 이어서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초실절(부활절)을 지켜야 합니다. 또한 이후 맞이하는 일곱 번의 안식일을 지킨 후, 오순절(칠칠절)을 지켜야 합니다. 그리고 가을에 접어들면 나팔절과, 대속죄일, 초막절을 지켜야 합니다.  예수님과 사도들도 유월절만 달랑 지킨 것이 아닙니다. 유월절과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오순절, 초막절 등 7개의 모든 절기를 새언약으로 지켰습니다. 당연히 지킨 내용이 성경에 증거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교 진학을 위해 수능시험을 봅니다. 1교시에 언어영역 시험을 치르고, 2교시, 3교시, 4교시 연이어 각각의 과목 시험을 봅니다. 그런데 1교시 시험만 치르고 중간에 시험장을 나오면 어떻게 될까요?)

 

유월절도 유월절로 시작되는 무교절, 초실절, 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까지. 새언약의 절기를 모두 온전히 따르고 믿고 순종할 때, 비로소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킨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지 떡과 포도주만 가져다놓고 성만찬 흉내만 낸다고 해서 유월절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이 지키는 유월절은 날짜부터 엉터리입니다. 하물며 무교절에서부터 초막절로 이어지는 새언약의 절기가 무엇인지도 모르는 자들이 떡과 포도주로 흉내만 낸다고 해서 유월절을 지킨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6. 사단마귀가 세운 교회와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절기. 3차로 나뉜 7개의 절기를 성경의 가르침대로 정확히 지킵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진리는 종교암흑세기동안 사라져버렸습니다.

사단 마귀(거짓선지자)에 의해서 그리스도께서 세워주신 절기는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날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절기 대신, 사람의 계명이자 마귀가 만든 절기들로 채워졌습니다. 대표적인 사단의 절기가 사순절, 이스터절(부활절이라고 억지 주장), 추수감사절, 성탄절, 대강절입니다. 성경에 전혀 나오지 않는 불법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 구원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여로보암과 같이 자기 마음대로 정한 절기만 지키고 있으니 저주 뿐일 것입니다. 

 

사라진 진리를 다시 회복하여 주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예언대로 다시 이 땅에 예수님께서 임하셨습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에 의해서 진리가 회복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에 의해 세워진 참 진리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모든 절기를 성경대로 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말씀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진리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