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월절

피로 세운 교회. 피로 세운 언약. 유월절과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1. 3. 1.

그리스도께서 왜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셨을까요?

성경에는 그리스도의 피로 세운 교회가 등장합니다. 그리스도의 피로 세운 언약도 나옵니다.

 

어떤 교회가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교회일까요?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과 그리스도의 피가 어떤 연관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피로 세워진 교회

사도행전 20장 28절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저들 가운데 너희로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①하나님의 피로 세워진 교회(피로 산 교회=피를 통해 세운 교회)

②"치다"="양육하다, 돌보다"

 

하나님의 피로 세워진 교회가 있습니다. 그 교회는 하나님께서 양육하고 치시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돌보시고, 살피는 교회를 찾아야 하지 않을까요?

 

오늘날 교회는 수많은 교리들로 수도 없이 나눠졌습니다. 어느 교회가 진짜 참 교회일까요? 거짓교회와 참 진리 교회를 구별해야 할 시기입니다.


2.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언약

누가복음 22장 20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①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이 있습니다. 새언약!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 예수님의 피로 세운 거룩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1번 단락의 "피로 세운 교회"와 "피로 세운 언약"은 서로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그리스도의 피로 세운 언약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거짓목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3.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으리라

에베소서 1장 7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①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습니다.

 

예수님의 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습니다. 

 

간혹 거짓목자들은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 받습니다." ,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셔서 우리는 이제 구원 받습니다."라고 이상하고도 분명하지 못한 말들을 합니다. 거짓목자들은 예수님의 피로 말미암아 구원받는 방법을 모릅니다. 피로 세운 언약도 모르고, 피로 세운 교회가 어디인지도 모릅니다.

 

오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정확히 알려드리겠습니다.


4. 내 피를 마시는 자가 영생을 얻으리라

요한복음 6장 53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①인자의 피를 마시지 않으면 생명을 얻을 수 없습니다.

②예수님의 피를 마시는 자가 영생을 얻습니다.

 

성경은 계속해서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 구원을 받는다고 반복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피"를 마시지 않으면 결코 구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의 피"를 마시는 자가 영생을 가집니다.

 

이렇게 확실한 말씀을 두고도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됩니다."라고 말하는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아 넘어가시렵니까?

"그리스도의 피"를 마시지 않으면 생명이 없다고 분명하게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5. 유월절을 당신의 피로 세우시다

마태복음 26장 17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①유월절을 예비, 그리고 유월절을 지키겠다 하셨으며, 유월절을 준비합니다.

 

마태복음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②유월절의 포도주를 가리켜,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흘리는 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유월절이 그리스도의 피를 마시는 거룩한 절기입니다. 

 

"그리스도의 피"를 마시는 자가 영생을 얻는다고 하였습니다(요6:53). 다시 말해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영생을 얻습니다.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는다"(엡1:7)는 말씀은 유월절을 통해 죄사함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분명히 유월절의 포도주를 가리켜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흘리는 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유월절 진리가 생명의 진리임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6. 1~5번 단락의 글들을 정리해볼까요?

사도행전 20장 28절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저들 가운데 너희로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누가복음 22장 20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에베소서 1장 7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요한복음 6장 53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태복음 26장 17~28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①당신의 피로 산 교회는 "유월절 진리"로 세운 교회를 말합니다.

②당신의 피로 세운 거룩한 언약이 바로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

③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기 위해서는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유월절 포도주를 가리켜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니라"라고 하셨습니다.

④예수님의 피를 마시는 자가 영생을 얻는다는 것은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영생을 얻는다는 뜻입니다.

⑤유월절을 지키면 죄사함을 받고, 영생을 받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나의 피로 세운 언약의 피"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유월절 진리를 지키는 교회가 하나님의 피로 세워진 참교회입니다.

유월절 진리가 없는 교회는 거짓교회입니다.

 

유월절 진리를 지키는 자가 영생을 얻고 구원을 받습니다. 

말도 안 되는 이상한 말을 하는 거짓목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고 말하면서 유월절을 가치 없는 것으로 여기는 사단 마귀를 조심하십시오. 유월절은 지키지도 않으면서, 성경에도 없는 사순절, 성탄절, 추수감사절, 부활절(이스터절)을 지키는 거짓교회에서 어서 나오십시오. 거짓된 교회에서 탈!출! 해야 합니다.

 

참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