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불법의 아들. 불법을 지키는 거짓교회와 하나님의교회

by 초롱핑크 2020. 10. 22.

성경에 없는 불법을 누가 만들었을까요? 불법을 지키는 거짓교회가 어디일까요?

오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이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A : 불법을 지키는 교회를 아시나요?

B : 어떤 교회에서요?

A : 오늘날 대다수의 교회입니다.

B : 거짓말 마세요.

A : 진짜입니다. 보십시오.


1. 다른 복음은 없다.

갈라디아서 1장 6~8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① 다른 복음을 좇는 것을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다고 했습니다.

② 그러나 거짓된 자들이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게 한다고 합니다.

 

그리스도께서 전해주신 가르침이 아닌 것들은 모두 다른 복음입니다.

예수님께서 A를 알려주셨는데, B를 지키면 그것이 곧 다른 복음입니다.


2. 천사라 할지라도 저주 받는다.

갈라디아서 1장 6~8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①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 할지라도 그리스도께서 전하여 준 가르침이 아니면 듣지 말아야 합니다.

②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습니다. 

 

하늘의 천사라 할지라도 다른 것을 전하면, 저주를 받습니다.

아무리 좋은 의도를 가지고 뭔가를 할지라도, 그리스도의 뜻이 아니면 저주를 받습니다.

즉 예수님께서 A를 알려주셨는데, B를 지키면 저주를 받습니다.


3. 불법이 생길 것이다. 악한 사단의 역사이다.

데살로니가후서 2장 3~7절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②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  ②불법의 비밀이 이미 활동하였으나 지금 막는 자가 있어 ... ③악한 자의 임함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얻지 못함이니라

① 배도하는 일이 무엇일까요?

② 그것은 불법입니다. 하나님의 법이 아닌 불법들이 생겨날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③ 불법은 분명 ! 사단의 역사를 따라 일어납니다. 즉 사단이 벌이는 일입니다.

 

악한 마귀는 항상 그리스도의 법이 아닌, 불법을 만들어내려고 합니다.

예수님께서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셨고 본을 보이셨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날에 예배를 본다거나, 다른 방식으로 예배를 본다면 그것은 불법이고, 그것은 악한 자의 임함에 따라 이루어지는 사단의 역사입니다.

예수님께서 안식일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런데 일요일에 예배를 드린다면 그것은 사단의 역사입니다.


4. 때와 법을 변개할 마귀

다니엘 7장 25절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①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는 자가 누구일까요? (당연히 사단 마귀입니다)

② 악한 자, 사단이 하나님의 때와 법을 바꿀 것이라고 합니다.

 

하나님의 때와 법에는 안식일, 유월절, 초막절 등이 있습니다.

사단은 예언의 때가 되면 이 모든 법과 때를 변개합니다.

예언에 따라 안식일은 321년 일요일예배로 변개되었고, 유월절은 325년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안식일, 유월절 대신 성탄절과 일요일 예배를 드리면 사단의 법을 따르게 되는 것입니다.


5.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물러가라

마태복음 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④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① 주여 주여 한다고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닙니다. 무조건 믿기만 하면 된다고요? 절대 아닙니다.

② 누가 천국에 갑니까?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갑니다.

③ 심지어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인 목사, 전도사 노릇도 했지만,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④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물러가라"라고 합니다.

 

불법의 대표적인 예인, 일요일 예배, 사순절, 추수감사절, 성탄절을 지키면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절대 갈 수 없습니다.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6. 불법이 생겨나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계셨을 때, 그리고 사도들이 교회의 중심이 되었던 초대교회 당시에는 불법이 감히 교회 안으로 들어올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사도들이 세상을 떠나면서, 불법의 역사가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단 마귀의 불법은 교회 안을 잠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단은 321년 로마교회를 중심으로 안식일을 완전히 없애버리고, 일요일 예배를 만들었습니다.

"존엄한 태양의 날에 모든 로마인은 쉬라"는 황제의 칙령과 더불어 태양신 숭배날과 안식일을 혼합시켜버렸습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살과 피로 죄사함과 영생을 얻는 새언약의 유월절 절기를 325년 없애버렸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내가 이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하셨습니다. 그런데도 불법의 활동은 그리스도의 가르침은 무시해버렸습니다.

 

이 뿐만이 아닙니다. 태양신 담무스의 상징인 십자가를 교회 안에 들여놓기까지 했습니다. 교회 안에 들여놓은 십자가에 대해 무덤덤해질 무렵, 담무스의 상징인 십자가를 교회 내부도 아닌 교회 밖 탑에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교회는 그리스도를 믿는 곳이 아니라, 태양신을 믿는 장소가 되어버린 것이죠.

 

그리고 로마인들의 태양탄신일 축제일이었던 동지제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둔갑시키고, 마치 예수님의 탄생일인 것처럼 성탄절 예배를 만들었습니다.

 

이후로도 불법의 활동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사순절이 생겨나고, 성경에도 없는 추수감사절이 생겨났습니다.

 

심지어 그리스도의 부활절마저 이방여신 이스터여신 숭배사상과 혼합시켜버렸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달걀로 부활절을 기념하다니요. 정말 하나님의 때와 법은 완전히 변개시켜버렸습니다.


7. 불법을 지키는 교회를 가도 구원받을 수 있을까요?

마태복음 15장 7절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①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의 경배를 하나님께서 받으실까요?

② 헛된 경배일 뿐입니다.

 

사람의 계명은 결코 경배가 될 수 없습니다.

헛된 경배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사단 마귀의 역사에 따라 움직이는 경배이며, 결국 사단 마귀를 숭배하는 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가 무엇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시대에 왜 하나님께서 친히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진리를 알려주셔야 하는지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왜 마지막 시대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셔야 하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요한계시록 22:17절에 등장하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시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시기 바랍니다.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