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하나님의교회. 동방태양신 숭배. 우상숭배자는 누구?

by 초롱초롱 2020. 7. 18.

하나님의교회. 우상숭배자들, 태양신을 믿는 자들이 누구인지 알려드립니다.

 

A: 교회라는 곳에서 태양신을 믿고 있습니다.

B: 감히 누가요?

A: 누구인지 알려드릴까요?

B: 어찌 하나님의 성전에서 태양신을 숭배할 수 있겠습니까?


1. 성전 안에서 태양신을 숭배하는 자들

에스겔 8장 16절 그가 또 나를 데리고 여호와의 전 안뜰에 들어가시기로 보니 여호와의 전문 앞 현관과 제단 사이에서 약 이십 오인이 여호와의 전을 등지고 낯을 동으로 향하여 동방 태양에 경배하더라

 

여호와의 전 뜰 안, 여호와의 전문 앞 현관과 제단 사이는 어디일까요? 바로 성전 안 입니다.

그 곳에서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얼굴을 동쪽으로 향하여 태양을 숭배하고 있습니다.

 

감히 어떻게 하나님 성전 안에서 태양신을 숭배하고 있을 수 있을까요?

 


2. 태양신을 숭배하는 가증한 자들은 누구일까?

에스겔 11장 12절 너희가 내 율례를 행치 아니하며 규례를 지키지 아니하고 너희 사면에 있는 이방인의 규례대로 행하였느니라 하셨다

 

에스겔 8장부터 11장까지 읽어보면, 태양신을 숭배하는 자들을 가증한 자들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증한 자들은 심판을 받을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태양신을 숭배하는 자들은 누구일까요? 이방인의 규례를 지키는 자들입니다.

하나님의 성전에서 이방인의 규례를 행한다니, 정말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일까요?

 

 

3. 거짓 선지자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을까?

마태복음 7장 15절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거짓 선지자가 어떤 옷을 입고 있습니까? 양의 옷을 입고 있습니다.

참 선지자인척 하고 있으니,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알아보기 어렵습니다.


4. 거짓 선지자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 1

마태복음 15장 7절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①거짓 선지자가 무엇을 지키고 있습니까? 사람의 계명입니다.

 

에스겔서에서 태양신을 숭배하는 가증한 자들이 무엇을 지키고 있었나요? 이방인의 규례입니다.

가증한 거짓선지자들이 무엇을 지키고 있습니까? 사람의 계명입니다.

 

거짓선지자는 사람이 만든 갖가지 계명들, 사람들이 임의로 만든 규례를 지키고 있습니다.

 

 

5. 거짓선지자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 2

마태복음 23장 27~28절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의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하도다 이와 같이 너희도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되 안으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하도다

 

회칠한 무덤과 같은 곳이 어디일까요? 겉만 번지르르한 교회겠죠.

겉은 아름답게 꾸민다고 하니, 마치 예수님을 열심히 믿는 교회처럼 보입니다.

거짓선지자가 양의 옷을 입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처럼 보입니다. 정말 거룩한 교회처럼 보이죠.

그래서 그 곳이 정말 예수님을 믿는 곳인지, 동방 태양신을 믿는 곳인지 도통 모릅니다.

 

그런데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그 곳의 특징이 무엇입니까? 불법이 가득합니다. 하나님의 법이 아닌, 사람의 계명, 사람의 규례가 가득하다는 뜻입니다.

 


6. 불법을 지키면서, 주여주여 부르짖는 자들

마태복음 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발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①주여주여 하는 자가 누구입니까? 예수님 믿는 자처럼 보이는 이들입니다. 양의 옷을 입은 거짓 선지자들이겠죠.

②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까지 합니다. 겉모습만 보고는 태양신을 숭배하고 있는지, 하나님을 경배하고 있는지 알아볼 수 없습니다.

③그들의 정체가 뭘까요? 불법을 행하는 자들입니다.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자들입니다.

 


7. 불법이란?

하나님께서는 거룩한 안식일을 제정하셨고, 예수님께서 희생 제물인 양이 되시사, 안식일은 거룩한 새언약의 안식일로 거룩하게 세워졌습니다. 그러나 거짓선지자(마귀)는 안식일을 없애버리고, 성경에도 존재하지 않는 일요일 예배를 만들어냈습니다.

 

"존엄한 태양의 날에 모든 로마인은 쉬워야한다."라는 일요일 휴업령을 토대로,

타락한 로마교회를 중심으로 일요일 예배가 곤고해졌습니다. 그리고 그 날이 마치 예수님을 위한 날인 것처럼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타락한 로마교회는 "태양 탄신일인 로마의 동지제"를 예수님의 탄생일로 둔갑시키기까지 하였습니다. 바로 성탄절로 말이죠.

성탄절의 유래를 역사서에서 살펴보면 그 날은 "로마인들의 동지제, 태양탄생을 축하하던 날"이라고 증거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모든 교회가 성탄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것이 무슨 죄냐?라며 성도들의 눈과 귀를 속이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사람의 계명인 추수감사절이 교회 안으로 유입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사람의 계명입니다.

 

우상 숭배를 금하라는 명을 어기고, 십자가를 교회 안으로 들여왔습니다. 십자가는 담무스 신(태양신)을 상징하던 이방종교의 부산물이요, 로마인들이 극악한 사형수들을 처형한 처형 도구에 불과합니다. 거룩하신 그리스도께서 가증한 나무에 운명하심으로 우리들의 가증한 죄를 없이하셨는데, 왜 다시 가증한 도구를 교회 탑에 세우고, 가증한 나무를 귀에 걸고 다닙니까?

 

사순절이란 이상한 규례, 성경에도 없는 계명을 만들어냈습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가증한 자들이라고 성경이 경고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3.1절 예배, 8.15광복절 예배와 같은 이상한 예배들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제헌절 예배, 한글날 예배도 만들어낼 참입니다.

 

수능기도회와 같은 세속적이고 굉장히 물욕적인 예배들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8. 구원받을 성도들은 무엇을 지킬까?

요한계시록 14장 12절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성도들이 무엇을 지킵니까? 하나님의 계명입니다.(안식일,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마태복음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

 

①누가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들어갑니다. 

 

 

 

즉 아버지의 뜻대로 행한다는 것은 아버지이신 하나님의 규례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는 뜻입니다.

"아버지의 뜻", 가장 대표적인 아버지의 뜻으로는 십계명이 있으며, 그 중에 4번째 계명이 안식일입니다.

안식일은 결코 폐지된 적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거룩한 희생 제물이 되심으로 오히려 더욱 거룩한 규례가 되었습니다.

정말 거룩한 날이 안식일이며, 거룩함의 축복을 받는 날이 안식일입니다.

절대 일요일예배가 아닙니다. 안식일이 폐지되었다는 말에 속지 마십시오. 폐지된 적이 단 한 번도 없습니다. 

사도들도 지켰다는 것이 성경에 증거되어 있으며, 역사서에는 초대교회가 거룩하게 안식일을 지켰다고 나와 있습니다.

 


9. 우상숭배자들 & 구원받을 성도들

우상숭배자들은 가증한 자들입니다.

그들은 일요일 예배, 성탄절과 같은 태양신을 숭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사순절, 추수감사절과 같은 성경에도 없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십자가 숭배와 같이 이방인의 규례와 사람의 가르침을 교회 안으로 들여왔습니다.

 

겉은 성전처럼 보이고, 겉모습은 교회처럼 보입니다. 양의 옷을 입고 있으니까요.

그러나 그 곳은 회칠한 무덤입니다.

겉은 회(하얀 가루)를 칠하여 거룩되게 보이지만 그 안은 썩은 시체가 가득한 무덤입니다.

 

 

반대로 구원받을 성도는 분명!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아버지의 규례,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고 있는 자들입니다.

 


10. 하나님의교회가 오늘날 구원이 약속된 장소이다.

성령과 신부가 나타나 생명수를 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령과 신부가 누구인지, 그리고 성령과 신부가 주시는 생명수의 가르침. 생명된 말씀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