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하나님의교회와 가라지교회. 불법을 행하는 가라지 교회는 어디?

by 초롱초롱 2020. 7. 2.

하나님의교회와 가라지교회.

 

A: 교회만 다닌다고 천국 가는 것이 아닙니다.

B: 그냥 아무 교회나 가면 되는 거 아닌가요?

A: 성경에서 가라지 교회가 있다고 말합니다.

B: 거기가 어딘가요?

 

세상에는 거짓교회가 너무 많습니다. 거짓 교회는 어디일까요?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가라지의 비유

마태복음 13:24~30 천국은 ①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②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③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고 결실할 때에 가라지도 보이거늘 집주인의 종들이 와서 말하되 주여 밭에 좋은 씨를 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러면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시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가만 두어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 둘 다 ④추수 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추수 때에 내가 추수꾼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⑤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1. 밭에 가장 처음 뿌린 것은 무엇입니까? 좋은 씨입니다.
2. 그런데 사람들이 잘 때에 누가 등장합니까? 원수가 등장합니다.
3. 원수가 무엇을 뿌렸습니까? 가라지를 덧뿌렸습니다.
4. 가라지를 언제까지 자라게 둡니까? 추수 때까지입니다.
5. 추수 때에 가라지를 어떻게 합니까? 불사르게 먼저 거두어 단으로 묶습니다.

 

가라지는 쉽게 말하면 잡초입니다.

 

A: 가라지를 안 뽑으면 어떻게 될까요?

B: 가라지가 번식력이 강하니까 막 자라겠죠?

A: 그런데 추수 때까지 가라지를 뽑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B: 그랬다간 온통 가라지 밭이 될 텐데 ...

 

 

 

 

 


2. 가라지는 누구인가?

마태복음 13:36~42 이에 예수께서 무리를 떠나사 집에 들어가시니 제자들이 나아가 가로되 밭의 가라지의 비유를 우리에게 설명하여 주소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수꾼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①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 … 또 ②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1. 가라지를 어떻게 합니까?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릅니다.

2. 어떤 자들을 거두어 풀무불에 던져 넣습니까? 불법을 행하는 자들입니다.
3. 가라지를 불에 넣는다고 하였는데, 실상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불에 넣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가라지란 불법을 행하는 자입니다.

 

 

 

 


3. 가라지의 비유 해석

원수가 ‘가라지’를 덧뿌린다는 것은 마귀가 ‘불법’을 온 세상에 뿌린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라지’를 추수 때까지 자라게 놔두면 어떻게 될까요? 온통 가라지 밭이 되겠죠?

그런 것처럼 온 세상이 ‘불법을 지키는 교회’로 가득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즉 가라지교회는 불법을 행하는 교회입니다. 불법을 행하는 교회가 온 세상에 득실거리게 될 것입니다.

 

 

 

 


4. 가라지 교회는 천국 갈 수 있을까?

마태복음 7:21~23 ①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②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③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①‘주여 주여’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백성처럼 보입니다.

②그들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고, 귀신을 쫓아내며, 많은 권능도 행합니다.

가라지가 겉모습이 곡식과 비슷한 것처럼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처럼 행동합니다.

③그러나 가라지인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내게서 떠나가라’라는 말씀처럼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5. 불법을 행하는 교회는 어디인가?


오늘날 가라지 교회는 어디일까요?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교회, 즉 불법을 행하는 교회가 가라지 교회입니다. 안식일 대신에 일요일, 유월절 대신에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교회가 가라지 교회입니다.

 


6. 불법이 뿌려지기 전 지켜졌던 거룩한 안식일.

누가복음 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①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사도행전 17:2 바울이 자기의 ②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①예수님께서 안식일을 자기의 규례대로 지켰습니다. 규례란 규칙, 법이라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안식일을 지키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②사도들도 예수님의 본을 따라 안식일을 규례대로 지켰습니다.

 

반대로 일요일 예배는 사도시대 이후 덧뿌려진 불법입니다. 일요일 예배는 성경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321년 "존엄한 태양의 날에 쉬라"는 일요일 휴업령과 더불어, 타락해 버린 로마교회를 중심으로 일요일 예배가 마치 신성한 예배인 것처럼 둔갑되어버렸죠.

 

 

 

 

 

 


7.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유월절 진리

마태복음 26:17~19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 내 제자들과 함께 ①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태복음 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①예수님께서 친히 유월절을 지키자고 하셨고, 제자들은 예수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습니다.

②유월절은 예수님의 거룩한 피로 세워진 언약입니다.

예수님께서 보여주신 본을 따라 초대교회도 유월절을 지켰습니다(고전 5:7~8).

 

그러나 예수님이 올리우시고, 사도들도 세상을 모두 떠난 이후에 크리스마스라는 가라지가 덧뿌려졌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성경 어디에도 없는 거짓규례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원래 로마인들이 태양의 탄생을 축하하던 태양탄신일(로마동지제)에서 유래가 되었습니다. 가라지입니다. 불법입니다.

그래서 성탄절(크리스마스)을 지키는 교회는 가라지교회입니다. 반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참 진리 교회입니다.

 

 

 

 

 

 


8. 오순절과 불법인 추수감사절, 사순절

사도행전 2:1~4 ①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곳에 모였더니 …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초대교회 성도들은 오순절을 지켰습니다. 오순절을 지키는 교회가 참 진리 교회입니다.

그러나 추수감사절이나 사순절은 성경 어디에도 없는 불법입니다. 지키라고 명하신 적이 단 한 번도 없는 사람의 계명입니다. 가라지입니다.

 

이렇게 마귀에 의해 가라지고 뿌려지고 온 세상은 가라지 밭이 되었습니다. 세상의 모든 교회들이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안식일, 유월절, 오순절 규례는 아예 지키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변명합니다. "도대체 왜 하나님의 법을 안 지키냐?"고 물으면 이렇게 변명하죠.

가라지 : 절기는 모두 폐지되었기 때문에 안 지키는 것입니다.

사도들 : 그럼 왜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부활절!을 지킵니까? 이것들도 다 절기네요. 그런데 왜 사람의 절기를 지킵니까?

가라지 : 그건 .....

 

 

 

 

 

 


9. 절기가 폐지되었다면서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부활절은 왜 지킬까요?

모순에 빠진 가라지 교회입니다.

절, 절, 절, 절. 온갖 사람의 절기를 잔뜩 만들어서 지키면서

정작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신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은 폐지되었다는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가라지를 추수때까지 뽑지 않으셨기에, 그들은 지금 번성하고 있습니다.

가라지는 번식력이 강해서, 온 세상은 가라지 밭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그들이 화려하고 웅장해도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불법을 행하는 가라지이기 때문입니다.

 

사도시대 진리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순수한 초대교회의 진리를 지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