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의 하루, 소소한 이야기

다육식물.

by 초롱초롱 2020. 5. 18.

아는 지인의 집에 놀러갔다가,

창가 가득한 다육이를 보고, 와우 이렇게나 종류가 많을까 싶어, 한장한장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종류가 더 있었지만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네요.

이름도 다양, 종류도 다양.

인터넷으로 조금씩 검색해서 이름들을 한 번 찾아보았는데.

도통 모르겠네요.

식물 이름은 참 어려운 것 같아요. 이 모양이 저 모양 같기도 하고. ㅎㅎ

 

키우기는 참 쉽다고 하는 다육이들~

다육식물을 한 번 키워보세요~

 

 

 

 

 

 

 

 

 

 

 

 

 

 

 

 

이 다육식물은 연봉.(유일하게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알아보았네요)

 

 

 

 

하나님의교회 소식도 전하면서 이만 byebye
1948년도에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jindatcom.tistory.com/91?category=912648

 

3. 하나님의교회와 재림 그리스도.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통해 재림의 시기를 이해.

막연히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리는 신앙에서 벗어나자.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언제 다시 오시는지 분명히 알아야한다. 예수님께서 "막연히 기다려라" 라고 하셨을까? No! 예수님께서는 당신께서

jindatc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