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부활절을 올바로 지키는 방법.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의 부활절

by 초롱핑크 2020. 4. 8.

많은 교회에서는 부활절에 계란을 나눕니다. 부화를 부활로 착각하고 있습니다.

계란을 나누는 풍습은 이방종교인 봄의여신 숭배사상과 아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는 도대체 부활절을 어떻게 지킬까요?

정말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부활절 예식방법이 성경에 정확히 나와 있을까요?


부활절 예식 방법

누가복음 24장 13절~16절 그 날에 저희 중 둘이 예루살렘에서 이십 오리 되는 엠마오라 하는 촌으로 가면서 이 모든 된 일을 서로 이야기하더라 저희가 서로 이야기하며 문의할 때에 예수께서 가까이 이르러 저희와 동행하시나 ①저희의 눈이 가리워져서 그인줄 알아보지 못하거늘

 

① 부활하셨는데, 부활을 믿지 못하는 제자들, 그리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는 제자들의 모습

이 때 예수님께서는 어떻게 하셨을까요?

 

누가복음 24장 30~31절 저희와 함께 음식 잡수실 때에 ①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매 ②저희 눈이 밝아져 그인줄 알아 보더니

 

① 부활절을 어떻게 기념했습니까? 떡을 축사하신 후 제자들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② 부활을 믿지 못하고, 그리스도를 알아보지 못하던 제자들의 영적인 눈을 밝히셨고, 그리스도를 알아 보게 하셨습니다.

사도들의 행적에 나타난 부활절 예식방법

사도행적 20장 6~7절 우리는 ①무교절 후에 빌립보에서 배로 떠나 닷새만에 드로아에 있는 그들에게 가서 이레를 머무니라 ②안식 후 첫날에 우리가 ③떡을 떼려 하여 모였더니 바울이....

 

①무교절 후에 바울이 드로아에 도착합니다.

②그리고 맞이하는 안식일 후 첫날입니다. 무교절 이후 맞이한 안식일 다음 날은 어떤 날일까요?

바로바로! 부활절입니다. 구약명으로는 초실절입니다.

부활절에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③ 부활절에 떡을 떼고 있습니다. 바로 부활절의 떡입니다.

 

예수님의 부활하신 날짜를 확인해볼까요?

마태복음 26장 17절 ①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마태복음 28장 1절 ②안식일이 다하여가고 ③안식 후 첫날이 되려는 미명에(부활하심)

 

예수님께서는 유월절-무교절-안식일-부활절 로 이어지는 새언약의 절기를 세우셨습니다.

유월절은 무교절의 첫날인데,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에 당신의 살과 피의 축복을 하여 주시고,

다음날에 십자가에서 운명하셨습니다.

그리고 안식일을 제자들이 지키고, 그리고 다음날인 안식후 첫날인 부활절이 되었습니다.

바로 이 부활절에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을 만나서,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는 제자들을 위해 떡을 축사하셔서 나누어주시고, 영안을 밝혀주셨습니다.

 

예수님의 행적은 곧 따라 행해야 할 가르침이요 규례입니다.

예수님께서 부활절에 축사 떡을 나누어주어 영안을 밝혀주셨습니다.

얼마나 대단한 사건입니까? 우리의 영안을 밝혀주신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축복입니다.

그래서 이 부활절의 기념예식이 제자들 대대로 이어져내려갔습니다.

사도행전 20장에서 바울이 부활절을 어떻게 지키고 있는지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수님처럼, 떡을 떼어 그리스도를 올바로 알아보는 의미를 정확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엉뚱한 계란이냐 성경적인 떡이냐

여러분은 아직도 계란으로 부활절을 기념하고 있습니까?

삶은 달걀이 어찌 부화를 하겠으며, 더구나 부화와 부활의 의미는 그 근본적인 의미 자체가 다릅니다.

또한 계란 풍습 자체가 봄의 여신 숭배사상에서 유입된 이방종교의 부산물입니다.

 

혹시 절에 가서 목탁을 두드리는데, 그 소리가 듣기 좋아서, 교회 안에서도 목탁을 두드리자고 한다면 받아들일 오늘날의 종교지도자들이 있을까요? 없겠죠?

서로 다른 종교적 풍습이니 어떻게 교회 안에서 목탁을 두드릴 수 있겠습니까? 봄의 여신을 숭배하던 계란 풍습이 교회 안에 유입된 것이 이와 마찬가지의 사건입니다.

 

교회가 얼마나 타락하고, 진리에 대한 가르침이 얼마나 무뎌졌으면, 교회 안으로 이방종교의 풍습이 들어왔겠습니까?

 

진리가 사라진 이 시대에 하나님의교회 만이 유일하게 성경대로 올바로 부활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유는? 하나님의교회에 진실된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댓글12

  • 닉넴생각중 2020.04.08 22:59 신고

    성경대로 부활절을 지키려면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유월절이 기준이 되기 때문이지요~
    성경적인 날짜에, 예수님께서 행하신 대로 부활절 떡을 떼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답글

  • 또별이 2020.04.09 20:00 신고

    삶은 달걀에는 부활이 있을 수가 없죠...
    생 달걀이면 몰라도..ㅎㅎ
    성경에도 없는 삶은 달걀 먹지 마시고, 그리스도를 알아보는 영안이 열릴 부활절 떡을 드세요~~
    그래야 약속하신 참된 부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답글

  • 힘내새우~~♡ 2020.04.09 22:49 신고

    맞습니다. 목탁소리가 좋다고 교회안에서 목탁을 치자고 할수없듯...이방여신의 숭배사상인 이스터여신을 교회안에서 섬길 필요가 있을까요? 제발 성경에 증거된 하나님만이라도 제대로 섬겼음 좋겠습니다. 유월절지키고 무교절 후에 오는 안식후 첫날인 일요일에 부활절 떡떼므로 이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함 좋겠어요!!
    답글

  • 풍금소리' 2020.04.10 15:16 신고

    수많은 교회가 부활절 절기의 의미도 알지 못한체 성경과 상관없는 엉뚱한 부활절을 지키고 있네요~ 예수님께서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고 살아나신 부활의 소망이 있으시다면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올바른 부활절 절기에 참예하세요♡
    답글

    • 초롱핑크 2020.04.10 20:51 신고

      부활의 의미가 무엇인지도 모른채 막연하게 예수님만 부르짖고 있죠. "내 백성이 성경의 지식이 없으므로 망한다"란 성경 구절이 생각나네요.

  • 몽실이동생 2020.04.12 13:51 신고

    예수님께서도 부활하신 날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들에게 영 안 이 열리는 떡을 떼어주셨습니다. 우리도 새 언약 부활절에 달걀을 먹는 것이 아니라 떡을 때야 합니다.
    답글

  • 헵번♡ 2020.04.14 23:40 신고

    엉뚱한 계란은 노노~~!! 성경적인 떡을 떼야 합니다 ^^
    성경대로 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최고에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