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상홍님 가르침 100

승천일이란? 승천일의 예언. 안상홍님의 가르침

by 초롱초롱 2022. 6. 14.

승천일이란? 승천일의 의미에 대해 알아봅시다.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의 가르침 13.

 

1. 승천일의 유래

출 19:1 이스라엘 자손이 애굽 땅에서 나올 때부터 제삼월 곧 그때에 그들이 시내 광야에 이르니라 그들이 르비딤을 떠나 시내 광야에 이르러 그 광야에 장막을 치되 산 앞에 장막을 치니라 모세가 하나님 앞에 올라가니

3500년 전 출애굽 당시 모세는 홍해를 건넌 지 40일째 되던 성력 3월 1일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시내산에 올라갔다.

 

 

2. 모세와 예수님의 관계

모세와 예수님은 그림자와 실체의 관계이다. 즉 예언과 예언 성취의 관계이다.(신 18:8, 행3:20~24)

모세의 행적을 통해 장차 이루실 예수님의 일들을 알 수 있다.

 

가령 모세가 홍해 바다에 들어간 것은 예수님께서 무덤에 들어가실 것을 표상한다.

모세가 홍해를 건너 상륙한 것은 예수님께서 무덤에서 나와 부활하실 것을 표상한다.

마찬가지로 모세가 홍해를 건넌 지 40일 만에 시내산에 올라간 것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시고 40일째 되는 날 승천하실 것을 예표한다.

 

 

3. 모세처럼 40일째 승천하신 예수님

행 1:1~11 해 받으신 후에 또한 저희에게 확실한 많은 증거로 친히 사심을 나타내사 사십 일 동안 저희에게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하시니라 ... 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 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시고 40일 동안 함께 하여 주셨다. 그리고 40일 후, 하늘로 승천하셨다.

모세가 홍해를 건넌 지 40일 만에 시내산에 올라간 것과 같다.

예수님의 행적들은 모세의 행적을 통해 이미 예언되어 있었다.

 

 

4. 승천일의 의미와 안상홍님의 가르침

승천일은 마지막 성도들이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것처럼 승천하는 영광을 얻게 될 것을 보여준 날이다.

성경은 마지막 순간에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부활하고, 그때까지 살아남아 그리스도를 영접한 사람들은 홀연히 변화를 입고 승천하는 영광을 얻게 될 것이라 증거한다.(고전 15:50~53)

 

우리는 그리스도처럼 신령한 몸으로 변화하여 승천할 환희의 순간을 생각하며 기쁨으로 믿음의 광야 길을 걸어가야 하겠다.

 

이 귀한 승천일을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시다.

새언약의 모든 법도를 회복하여 주신 안상홍님은 이 시대, 우리가 기다린 성령하나님이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