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 하나님

아담과 하와의 등장. 성령과 신부의 등장. 어머니하나님.

by 초롱초롱 2020. 11. 14.

A : 아담과 하와도 예언을 가지고 있습니다.

B : 무슨 말씀이죠?

A : 아담은 그리스도를 표상한 인물입니다.

B : 그래요?

A : 하와는 어머니하나님을 표상하고 있습니다.

B : 정말요?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아담과 하와를 통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예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창세기의 비밀. 비유의 말씀으로 기록

마태복음 13장 34절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 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로 말씀하신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니라

 

①하나님의 말씀은 많은 부분들이 비유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②창세부터 감추어져 있습니다. 창세란 성경의 창세기부터 감추어진 말씀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창세기의 말씀이 비유로 기록되어 있으며, 많은 부분들이 감추어져 있습니다.

감추어져 있는 비밀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 가운데 오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2. 육일창조의 역사는 6000년의 예언

베드로후서 3장 8절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는 하루가 천년 같고 천년이 하루 같은 이 한가지를 잊지 말라

 

①성경에서 날짜를 해석할 때, 하루를 천년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대해 나중에 확실한 말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성경을 자세히 연구하면 1일=1000년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6일 창조의 창세의 역사는 6000년의 구원의 창조 역사로 해석됩니다.

 


3. 마지막 때 등장한 아담과 하와

창세기 1장 26~28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①창조의 역사 중, 마지막 6일 째,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셨습니다.

②그리고 아담과 하와에게 모든 생물을 다스리게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를 왜 마지막 날에 만드셨을까요?

넷째 날, 다섯째 날에 만드셨을 수 있는데 말이죠.

 


 

4. 아담은 아버지하나님을 표상

로마서 5장 14절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노릇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 ②한 사람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말미암은 선물이 ...

 

①아담은 오실 자를 표상한 인물입니다.

②아담은 예수 그리스도를 표상한 인물입니다.

 

그래서 창세기에 아담이 등장한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등장을 알려주는 예언입니다.

그렇다면 아담의 아내인 하와는 누구를 표상할까요?

 


5. 하와는 생명. 누구를 표상?

창세기 3장 20절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생명)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①하와의 이름은 "생명"이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담의 등장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등장을 예언하신 하나님.

하와의 등장은 "생명"을 가지신 어떤 분의 등장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하와는 누구의 등장을 알려주는 인물일까요?

그리고 하와의 이름의 뜻이 왜 "생명"일까요?

 


6. 마지막 때 등장하는 성령과 신부

요한계시록 22장 17절 ①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②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①마지막 때 성령과 신부가 등장합니다.

②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을 주십니다.

 

하나님은 한 분일까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마지막 때, 생명을 주시기 위해 등장하시는 분은 두 분으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

 

성령은 누구며, 신부는 누구일까요?

 


7. 성령은 재림그리스도

요한계시록 19장 7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요한계시록 21장 9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②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요한계시록 22장 17절 ③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①어린양(예수님)과 아내가 등장 (계시록 19장)

②어린양과 신부가 등장(계시록 21장)

③성령과 신부가 등장(계시록 22장)

 

요한계시록 3개의 장을 연결하면, 놀랍게도 어린양이신 그리스도께서 성령으로 등장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아담이 등장한 날도 가장 마지막 날이었던 6일째였습니다.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므로, 아담으로 표상된 예수님께서는 반드시 마지막 때 등장해야 합니다.

 

그럼 신부는 누구일까요?

 


8. 신부는 어머니하나님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①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②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①신부는 어린양이신 그리스도의 아내입니다.

②어린양의 아내로 표상된 하늘 예루살렘이 하늘에서 이 땅으로 내려옵니다.

③그리스도의 아내로 표상된 하늘 예루살렘은 바로 우리의 어머니입니다.

 

어린양의 아내이신 신부는 우리의 하늘 어머니라고 성경이 증거합니다.

아담에게 하와가 있었듯, 아담이신 아버지하나님 곁에 바로 어머니하나님이 계십니다.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이므로, 당연히 하와는 어머니하나님께서 오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담은 6일 창조의 역사 중에서 가장 마지막에 등장하였습니다. 마찬가지로 하와도 마지막 때 등장하였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때, 아담과 하와로 표상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합니다.

 

 

9. 하와의 뜻=생명. 생명은 어머니로부터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와는 "생명"입니다.

아담과 하와가 마지막 때 등장하였듯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등장합니다.

성경에서는 ①성령과 신부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아담과 하와를 통해 모든 만물을 다스리게 하셨듯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모든 인류 인생들을 구원하시고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며, 다스리실 것입니다.

 

또한 하와의 이름이 "생명"이므로, 생명수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가야 합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믿지 못하면 결코 생명을 얻을 수 없습니다. 마치 어머니 없이 태어날 수 없는 것처럼 말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어머니하나님에 관한 놀라운 말씀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