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 에스겔47장 예언.

by 초롱초롱 2020. 8. 19.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예언을 알아봅시다.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예언은 성경 곳곳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A : 에스겔 47장의 예언을 아시나요? 

B : 그게 뭔가요?

A : 알려드릴까요?

B : 네~


1. 성전에서 흘러나오는 물

에스겔 47장 1~5절 그가 나를 데리고 전 문에 이르시니 전의 전면이 동을 향하였는데 그 문지방 밑에서 물이 나와서 동으로 흐르다가 전 우편 제단 남편으로 흘러 내리더라 그가 또 나를 데리고 북문으로 나가서 바깥 길로 말미암아 꺾여 동향한 바깥 문에 이르시기로 본즉 물이 그 우편에서 스미어 나오더라 그 사람이 손에 줄을 잡고 동으로 나아가며 일천척을 척량한 후에 나로 그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발목에 오르더니 다시 일천척을 척량하고 나로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무릎에 오르고 다시 일천척을 척량하고 나로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허리에 오르고 다시 일천척을 척량하시니 물이 내가 건너지 못할 강이 된지라 그 물이 창일하여 헤엄할 물이요 사람이 능히 건너지 못할 강이더라.

 

하나님의 성전에서 물이 흘러나옵니다.

②흘러나오는 물은 처음에는 발목에 오르더니,

③다시 척량하니 무릎에 오르고

④다시 보니 물이 허리에 오르더니

⑤이내 그 물은 심히 창일하여 건너지 못할 강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나님의 성전은 예루살렘 성전입니다. 

예루살렘 성전에서 물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이 물은 실제 우리가 마시는 물을 말할까요? (아닙니다.)

예루살렘 성전에서 물이 흘러나오는데, 예루살렘 성전은 어디일까요? 현재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을 말할까요?(아닙니다.)

 


2. 예루살렘 성전에서 물이 흘러나오다.

스가랴 14장 7~8절 여호와의 아시는 한 날이 있으리니 낮도 아니요 밤도 아니라 어두워 갈 때에 빛이 있으리로다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스가랴의 예언에도 예루살렘에서 생명수가 흘러나온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예루살렘 성전은 어디일까요?

 


3. 에스겔과 스가랴의 예루살렘은 하늘 예루살렘

요한계시록 21장 10절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①하늘에서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 내려오고 있습니다.

스가랴의 예언은 이 땅의 예루살렘이 아니라, 하늘 예루살렘을 말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에스겔의 예언도 이 땅의 성전이 아니라, 하늘의 성전인 예루살렘 성전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하늘 예루살렘이 바로 예수님의 아내입니다. 정말일까요?


4. 하늘예루살렘은 어린양의 아내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보여주겠다고 한 천사가 무엇을 보여주었습니까? 하늘 예루살렘입니다.

즉 하늘 예루살렘은 어린양의 아내입니다.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 예수님의 신부요, 예수님의 아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말일까요? 어린 양의 아내이자, 예수님의 신부가 "거룩한 성"이라고요? 

예수님의 아내가 "예루살렘 성전"이라고요?

 


5. 예루살렘 성전은 하늘 어머니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①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누구입니까? 우리의 어머니입니다.

 

거룩한 성, 거룩한 성전으로 비유된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6.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아버지만이 아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①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누가 생명수를 주고 있습니까? 성령과 신부입니다.

생명수를 값 없이 베푸는 분은 성령과 신부입니다.

성령은 아버지하나님입니다. 신부는 누구입니까?

계시록 21장에서 신부는 "어린양이신 예수님의 아내"라고 분명히 언급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는 "하늘 예루살렘"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하늘 예루살렘"은 바로 "우리의 어머니"입니다.

즉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우리의 어머니"입니다.

 


7. 에스겔 47장의 예언 & 요한계시록 22장 예언은 정확히 일치 !

에스겔 47장 8~12절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이 물이 동방으로 향하여 흘러 아라바로 내려가서 바다에 이르리니 이 흘러 내리는 물로 그 바다의 물이 소성함을 얻을찌라 이 강물이 이르는 곳마다 번성하는 모든 생물이 살고 또 고기가 심히 많으리니 이 물이 흘러 들어 가므로 바닷물이 소성함을 얻겠고 이 강이 이르는 각처에 모든 것이 살 것이며 ... 강 좌우 가에는 각종 먹을 실과나무가 자라서 그 잎이 시들지 아니하며 실과가 끊치지 아니하고 달마다 새 실과를 맺으리니 그 물이 성소로 말미암아 나옴이라 그 실과는 먹을 만하고 그 잎사귀는 약 재료가 되리라

 

①예루살렘 성전에서 나오는 물이 흘러 들어가는 곳의 모든 생물이 생명을 얻습니다.

②강 좌우에는 각종 먹을 실과나무가 자라고 있습니다.

달마다 실과가 맺힌다니, 열 두달, 열두 실과과 맺히겠죠.

예루살렘 성전에서 나오는 물로 자란 나무의 잎사귀는 약 재료가 됩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절 또 저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 나무가 있어 열 두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더라

 

①예루살렘 성전에서 흘러나오는 물은 생명수입니다. 생명을 얻는 물이죠. 모든 생물이 생명을 얻게 되겠네요.

②강 좌우에는 생명 나무가 자라고 있습니다. 

③달마다 실과를 맺힙니다. 열 두가지 실과(에스겔 47장과 100% 똑같은 말씀입니다)

④잎사귀는 만국을 소성시키는 신비한 약재료가 됩니다.

 

에스겔 47장의 말씀과, 요한계시록 22장의 말씀이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나요?

정확히 일치합니다.

즉 에스겔 47장의 예루살렘 성전은 결국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말합니다.

또한 에스겔 47장의 모든 생물이 소성함을 얻는 물은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말합니다.


8. 생명수가 흘러나오는 곳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장 1절 또 저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스가랴 14장 7~8절 여호와의 아시는 한 날이 있으리니 낮도 아니요 밤도 아니라 어두워 갈 때에 빛이 있으리로다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누구입니까? (성령과 신부)

생명수의 강이 어디에서 흘러나옵니까? (하나님과 어린 양의 보좌)

생명수가 어디에서 흘러나옵니까? (예루살렘 성전)

 

위 세 구절만 정리해도 예루살렘 성전은 거룩하신 하나님을 의미함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분명 요한계시록에서 성령과 신부! 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령 그리고, 신부입니다. 

 

신부는 누구일까요? 바로 우리의 어머니입니다.

하늘 예루살렘 성전으로 묘사된, 거룩한 성전으로 비유된 분. 바로 하늘어머니입니다.

 

 

계시록의 22장 17절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날, 하늘 어머니께서 등장하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십니다.

계시록 21장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날, 하늘예루살렘 성전이 하늘에서 내려온다는 말씀처럼 이 땅에 성육신하십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생명수를 주셨듯,

하늘어머니께서 등장하셔서 생명수의 말씀. 영생의 말씀을 허락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와서, 귀한 생명수의 말씀을 들어보세요.

어머니하나님에 대해서 들어보세요.

에스겔 47장의 예언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루어지고 있음을 깨닫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