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 하나님

천국혼인잔치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언제 등장?

by 초롱초롱 2020. 7. 30.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성경말씀.

오늘은 성경에 명백하게 기록되어 있는 "혼인잔치"의 비유말씀에서 '신부'가 누구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A : 성령과 신부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입니다.

B : 신부는 성도라고 배웠는데요?

A : 신부는 어머니하나님입니다.

B : 무슨 말씀이시죠?????

 


1. 초림 때 등장하지 않은 신부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구원받는 것을 혼인 잔치에 참여하는 것으로 비유하셨습니다

 

마태복음 22장 1~10절 예수께서 다시 비유로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③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①임금과 같으니 그 종들을 보내어 그 ④청한 사람들을 ②혼인 잔치에 오라하였더니 오기를 싫어하거늘 … 이에 종들에게 이르되 혼인 잔치는 예비되었으나 청한 사람들은 합당치 아니하니 사거리 길에 가서 사람을 만나는 대로 혼인 잔치에 청하여 오너라 한대 종들이 길에 나가 악한 자나 선한 자나 만나는 대로 모두 데려오니 혼인 자리에 손이 가득한지라

 

혼인 잔치를 베푼 임금은 하나님을 말합니다.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구원에 참여하는 것을 혼인 잔치에 참여하는 것으로 비유하였습니다. 왜 혼인잔치라고 하였을까요? 혼인이라고 한다면 신랑과 신부, 그리고 하객이 있어야 합니다.

 

이 말씀에서 신랑은 누구입니까? (자기 아들, 즉 신랑은 아들이신 예수님입니다.)

하객은 누구입니까? (청한 사람들입니다. 즉 성도들을 말합니다.)

신부는 누구입니까? 여기에서는 신부에 대한 말씀을 찾을 수 없습니다.

신부가 없는 혼인 잔치가 있을 수 있습니까? 이 말씀에선 없지만 사실 성경에 신부에 대한 말씀이 정확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2.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시는 신부

신부에 대한 말씀은 요한계시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9장 7~9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①어린 양의 ②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③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라도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④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어린 양은 누구입니까?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의 무엇이 이르렀습니까? (혼인 기약이 이르렀습니다. 기약이란 정한 날짜, 즉 예언의 시기를 말합니다.)

예정된 혼인 기약이 이르렀더니 누가 등장합니까? (아내가 등장합니다.)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은 누구입니까? (청함을 입은 자들은 성도들입니다.)

 

혼인 기약이 이르렀더니 혼인 잔치에 반드시 있어야 할 아내가 등장합니다.

즉 신부는 2천 년 전 초림 때에 등장하는 것이 아니라, 마지막 때에 등장합니다.

그래서 마태복음 22장에서는 신부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으셨던 것입니다. 혼인 기약이 안 되었으니까요. 예언의 때가 안 되었다는 것이죠.

혼인 기약이 이르면 혼인에 반드시 있어야 할 신랑, 신부(아내), 하객 모두 등장합니다.


3. 신부는 누구일까? 성도일까? 천사일까?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①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②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가 누구를 보여주겠다고 했습니까?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입니다.)

어린양은 누구입니까? (어린양은 예수님입니다.)

어린양의 아내인 신부를 보여주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누구를 보여주었습니까?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

왜 예수님의 아내인 신부를 보여주겠다고 하고선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을까요?

 

 


4. 하늘의 예루살렘은 누구일까? (어린양의 아내는 누구일까?)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①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①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누구라고 하였습니까? (우리 어머니입니다.)

여기서 위는 하늘을 말합니다.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요한계시록에 기록된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입니다.

 

 


5. 혼인기약이 이르면 등장하는 신부! 어린 양의 아내

성경은 혼인 기약이 이르면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이 땅에 내려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때 혼인 잔치에 초청되면 우리는 어린양과 그 아내인 신부를 만날 수 있습니다.

혼인잔치에 초청받는 청함 받은 자들은 성도들입니다.

그래서 어린양의 아내는 성도가 아니라~ 정말 어린양이신 예수님의 아내. 바로 아버지의 아내이신.

어머니하나님입니다.

 

그렇다면  혼인 잔치에서 우리는 어떤 축복을 받게 될까요?

 


6.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

요한계시록 22장 17절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②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누가 등장합니까? (성령과 신부입니다)

성령과 신부가 오라고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생명수를 주기 때문입니다.)

성령과 신부의 초청을 받으면 생명수, 즉 구원을 받게 됩니다.

즉 어린양과 그의 아내인 신부의 부름을 받으면 혼인잔치에 참여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신부는 성도도 아니고 천사도 아닙니다.

신부는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입니다.


7. 왜 인류는 어머니하나님을 몰랐던가?

왜 인류는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몰랐을까요? 혼인기약이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시는 예언의 시기! 혼인기약이 이르러야만 어머니하나님이 등장합니다.

바로 마지막 때, "성령과 신부"께서 등장하셔서 구원을 베푸시는 것입니다.

마지막이 되어야만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깨닫게 되는 것입니다.

 


8.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령과 신부의 가르침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성령은 다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말합니다

https://jindatcom.tistory.com/93?category=901768

 

어머니 하나님에 관한 말씀 추가

https://jindatcom.tistory.com/95?category=885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