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삼위일체

13. 하나님의교회의 삼위일체 가르침. 성령은 누구인가? 성령과 예수님

by 초롱핑크 2020. 5. 25.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성삼위일체. 지금까지 올린 1~12편의 글은 잘 읽어보셨나요? 글 맨 하단에 1~12편의 글을 읽을 수 있는 게시글 링크를 올려두었으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성령은 누구인가?", "예수님과 성령은 어떤 관계일까?" 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성령과 예수님은 같은 분임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성령이 곧 예수님이고, 예수님이 곧 성령입니다.

표현이 다를 뿐, 성령이 곧 우리의 아버지하나님이요, 예수님이 곧 우리의 아버지하나님입니다.


1. 바울은 누구의 인도를 받고 있는가?

사도행전 16장 6~7절 ①성령이 아시아에서 말씀을 전하지 못하게 하시거늘 브루기아와 갈라디아 땅으로 다녀가 무시아 앞에 이르러 비두니아로 가고자 애쓰되 ②예수의 영이 허락지 아니 하시는지라

 

① 누가 아시아에서 말씀을 전하지 못하게 하였나요? 성령입니다.

즉 사도 바울은 성령하나님의 인도를 따르고 있습니다.

 

② 이번에는 누구의 인도를 받고 있나요? 예수의 영입니다. 즉 예수님이죠.

이번에는 사도 바울은 예수님의 인도를 받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사도바울은 누구의 인도를 따르고 있는 것일까요? 성령인가요 예수님인가요?

사도바울은 누구의 인도를 더 중요하게 여길까요? 성령인가요? 예수의 영인가요?

 

사실 성령이 곧 예수님입니다. 표현만 다를 뿐입니다. 그래서 성경에는 "성령"으로 표현하기도 하고, "예수의 영"으로 표현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이 곧 성령이고, 성령하나님이 곧 예수님이기 때문입니다.


2. 누가 우리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는가?

로마서 8장 26~27절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가 마땅히 빌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①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마음을 감찰하시는 이가 성령의 생각을 아시나니 이는 성령이 하나님의 뜻대로 성도를 위하여 간구하심이니라.

 

①누가 우리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나요? 성령이죠.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간구합니다.

 

 

로마서 8장 34절 누가 정죄하리요 죽으실 뿐아니라 다시 살아나신 이는 그리스도 ②예수시니 그는 하나님 우편에 계신 자요 우리를 위하여 간구하시는 자시니라

 

②여기서는 누가 우리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나요?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이 우리를 위하여 간구해주십니다.

 

그럼 우리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는 분이 두 분인 걸까요?

우리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는데, 누구에게 더 감사를 돌려야 하는 것일까요? 성령인가요? 예수님인가요?

 

사실 성령이 곧 예수님입니다.

그래서 로마서 8장. 같은 장에 기록된 말씀에, 한 번은 "성령"으로 표현하고, 또 한 번은 "예수"로 표현하였습니다.

예수님이 곧 성령하나님이요, 성령하나님이 곧 예수님입니다.


성령 하나님이 곧 예수님이라는 내용, 이해가 되시나요?

간단하게 성령하나님이 곧 예수님이라는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글에 계속해서 성령과 예수님이 한 분이라는 사실을 올리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직접 오셔서 말씀을 살펴보신다면, 하나님의교회에 성령하나님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이 이 시대의 구원자이시자, 다시 오신 예수님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최고입니다.^^


1~12편 성삼위일체 글 요약한 게시글입니다. 참고^^

https://jindatcom.tistory.com/88?category=901768

 

하나님의교회와 성삼위일체. 여호와는 예수님. 예수는 곧 여호와하나님. 1편~12편 정리.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성삼위일체, 삼위일체에 대한 가르침. 아직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모르시겠다고요? 첫번째 게시글부터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지금껏 올렸던 글을 최종 ��

jindatcom.tistory.com

 

댓글20

  • 힘내새우~~♡ 2020.05.25 18:47 신고

    참으로 쉽게 설명해주셨네요. 성령이 곧 예수님임을~~ 다른 교회에서는 성령과 예수님이 일체임을 이해하지 못하여 말은 성삼위일체를 논하면서 성령은 성령일뿐이라고 하는데 두 예시를 통해 성령과 예수님이 각기 다른분이 아닌 한분임을 알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성삼위일체대로 성령 안상홍님과 예수님을 동격으로 바라보며 예수님께서 성령시대 새로운 이름으로 등장하신 재림 예수님으로 믿고 안상홍님을 신앙하는것입니다.
    답글

    • 초롱핑크 2020.05.26 16:53 신고

      성삼위일체에 관한 확실한 말씀을 알려주신 분이 바로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 성령으로 임하신 안상홍님이십니다.

  • 맘둥이 2020.05.25 21:07

    우리의 구원을 위해 세 시대로 시대마다 다른이름 다른 모습으로 역사하시며 모든 예언을 이루어가신 하나님의 사랑이 정말 위대하지 않습니까?
    답글

  • 깜냥 ★ 2020.05.25 22:07 신고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만이 들을수있는 귀하신 말씀입니다♡
    답글

  • 애벌레의 꿈 2020.05.25 22:12 신고

    성령 하나님은 오직 영으로만 계시는 하나님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요.
    성령 하나님은 육체로 오신 재림 예수님을 뜻하는데 말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증거대로 안상홍님을 성령 하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답글

  • 매죵! 2020.05.25 22:20 신고

    성령 하나님은 하나님 그 자체 이시죠. 그런 성령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러 사람되어 다시한번 임하셨으니 성령하나님을 영접해야만 합니다!
    답글

    • 초롱핑크 2020.05.26 16:55 신고

      요한계시록에도 성령이 등장하여 우리에게 생명수를 준다고 되어 있죠. 바로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신 그리스도이십니다.

  • goodgood 2020.05.26 10:54

    성령은 영으로만 계시는 분이 아닙니다 이미 영으로써는 온 우주에 충만하십니다 성령하나님은 성령시대 육체로 임하시는 재림 예수님이시며 여호와하나님, 초림예수님이십니다
    답글

    • 초롱핑크 2020.05.26 16:56 신고

      처음에는 여호와 하나님. 그 다음에는 예수님. 그리고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고 하셨으니 마지막으로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에 의해 구원이 완성됩니다.

  • luree 2020.05.26 18:59 신고

    성령 하나님이신 안상홍님은 예수님과 같은 분이십니다. 2000년 전 이스라엘에 아기로 태어나셨다가 십자가에 달리신 후 부활하신 바로 그 분이시죠.
    답글

    • 초롱핑크 2020.05.27 22:54 신고

      성부, 성자, 성령은 하나님께서 시대마다 다른 방법, 다른 모습, 다른 예언을 가지고 역사하시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하신 단어죠. 성부,성자,성령은 한 분의 아버지하나님이니까요.

  • 또별이 2020.05.26 23:39 신고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을 온전히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지요~~^^
    답글

  • 멋진사람 2020.05.27 22:47

    성령하나님은 곧 예수님~
    너무도 확실한 성경의 말씀입니다~
    결국 같은 한분 하나님이셔요~
    이 시대의 구원자 성령하나님은 누구일까요~
    답글

  • 온시디움 2020.05.28 00:17

    정말 많은 내용을 통해 확실하게 알려주셨네요..
    성경이 증거하는 성삼위일체에 대해 꼭 깨닫고 이 시대 한 분 하나님으로 오신 하나님을 꼭 영접해야 하겠습니다.
    답글

    • 초롱핑크 2020.06.01 23:06 신고

      성삼위일체의 진리를 알려주신 아버지 역할도 하시고, 아들의 모습으로도 오시고, 마지막 시대 성령시대 구원을 마지막으로 이루시기 위해 오신, 우리의 구원자이신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