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여성도들의 수건규례. 머리수건 규례. 하나님의교회 가르침이자 성경의 가르침

by 초롱초롱 2020. 3. 6.

하나님의교회는 여성도들이 머리에 수건을 씁니다. 머리수건이죠. 일명 수건규례인데요. 왜 쓸까요?

 

"머리수건 규례가 뭐 얼마나 중요하다고? 쓰든 말든 믿음이 중요하지" 라며 사소하게 여기시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을 조금만 읽어보면 정말 이 규례는 엄청나고도 중요한 규례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수건규례. 머리수건 규례 한 번 짧게 알아볼까요?


 

고린도전서 11장 3~5 그러나 나는 너희가 알기를 원하노니 각 ①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②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③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④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 예언을 하는 자는 ⑤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 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

 

 

① 여자의 머리=남자의 머리=그리스도=하나님

남자든 여자든, 하나님을 따름에 있어서 부끄러운 짓, 죄를 짓게 되면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것입니다.

② 남자는 기도할 때 머리에 쓰면 될까요?(No)

③ 왜 남자는 쓰면 안 되나요? (머리이신 그리스도,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것입니다)

④ 여자는 기도할 때 머리에 수건을 써야 하나요?(YES)

⑤ 여자는 기도할 때, 수건을 쓰지 않으면? (머리이신 그리스도,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머리수건 규례가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여성도들은 머리에 수건을 쓰고, 남성도는 절대 쓰지 않습니다.

어떤 교회는 남자가 쓰기도 하고, 어떤 교회는 여자가 아예 쓰지 않고 기도하고 예배를 봅니다.

 

여러분! 수건규례를 지키지 않으면 그리스도를 욕되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욕되게하면서 구원받을 수 있을까요?

그리스도를 욕되게 하면서 구원받을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수건규례에 대해서 더 정확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