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맛집

풀무원 돈코츠라멘

by 초롱초롱 2023. 3. 30.

풀무원에서 나온 돈코츠라멘을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2인분인데 1인분씩 따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네요. 먼저 국물을 만듭니다. 2분 정도 끓인 국물을 담아 놓습니다.

다음으로 면을 삶아요. 면은 1분 정도~  요리 순서가 포장지에 적혀 있어요.

그리고 면과 국물을 함께~~

맛 평가를 한다면~

 

우선 면이 생면이라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일반 봉지라면과는 달랐습니다. ㅎㅎ

국물은 육수 국물이라고 하는데, 얼큰하고 깔끔했어요.. 추천해 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