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블러그, 유튜브 소개해요!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알리는 진리교회?

by 초롱초롱 2022. 7. 9.

출처 : https://blog.naver.com/handla133/222793690477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와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재림그리스도를 믿는다는 이유가 이단이나 사이비 단체라는 단편적인 평가들을 듣는 가장 큰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이 아닌 재림주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으면서도 날로 교세가 확장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러 이유들이 있겠지만 기존 교회들과는 가장 차별점이 되는 재림그리스도와 어머니 하나님을 믿게된 배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예수님은 기독교의 신앙적 대상으로 대부분의 교회에서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믿지 않는 곳에서는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운명했기 때문에 실패한 것이다 라고 주장하는 단체도 있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성경의 기록을 보면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운명하시기 전 '다 이루었다'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무엇을 이루셨다는 것일까요? 성경에 예언된 당신에 대한 예언을 모두 이루셨다는 뜻입니다. 당신에 대한 예언 그리고 이 땅에 오셔서 이루실 모든 일을 마치시고 다시 하늘로 올리워 가신 것입니다. 어떤 이들의 관점에서는 그것이 실패한 것으로 해석되나 성경 즉 하나님의 관점에서 보았을 때 예수님은 자신에 대한 예언을 모두 이루시고 올려가신 것입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에서 재림주로 믿고 있는 안상홍님은 어떨까요?

 

안상홍_재림을 예언하신 하나님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는 많은 사람들의 죄를 담당하시기 위해 친히 당신을 십자가에 희생 제물이 되셨습니다. 그리고 구원을 주시기 위해 다시 한번 나타나신다고 하셨습니다. 두번째 오신다 하신 예언에 따라 처음 모습 그대로 사람의 모습으로 다시 한번 이 땅에 오시겠다 예언하신 것입니다. 구원을 주시기 위해 두번째 오신다 하셨으니 그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안상홍이라는 새이름을 가지고 다시 한번 이땅에 재림하셨습니다. 그럼 이렇게 질문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오신다 하셨고 오셨으니 그럼 끝난 것이 아니냐 그런데 또 운명하시고 어머니하나님이라니 억지 아니냐'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림예수님께서 예언대로 사셨듯 재림 때도 동일하게 예언을 이루고 가셨으며 예언대로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운명을 예언하신 하나님, 예수님-안상홍님

저희가 먹을 때에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에 한 사람이 나를 팔리라 하시니 저희가 심히 근심하여 각각 여짜오되 주여 내니이까 대답하여 가라사대 나와 함께 그릇에 손을 넣는 그가 나를 팔리라 인자는 자기에게 대하여 기록된대로 가거니와 인자를 파는 그 사람에게는 화가 있으리로다 그 사람은 차라리 나지 아니 하였더면 제게 좋을뻔 하였느니라 예수를 파는 유다가 대답하여 가로되 랍비여 내니이까 대답하시되 네가 말하였도다 하시니라

마태복음 26:21-25


예수님은 십자가에 운명하시기 전 이미 당신께서 잡히실 것을 아시고 당신을 팔아넘긴 자가 누구인지까지 이미 알고 계셨습니다. 당신이 어떤 죽음으로 죽으실 것을 예언한다는 것은 사람으로서는 상상하기 힘든 문제입니다. 하나님이시기에 가능했던 일이죠. 그리고 안상홍님께서도 이 땅에서의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다시 올리시기 전 당신의 죽으심을 미리 예언으로 남기셨습니다. 다윗왕의 37년 예언을 완성하기 4년 전인 1981년 안상홍 님께서는 주간종교신문을 통해 당신께서 재림하심과 예언을 마치시고 올리우실 것을 미리 예언하셨습니다.

 

다시 오시는 주님은 암행어사로 이땅에 오셔서 37년간 복음사업을 하다가 죽어야 한다

주간종교 1981년 3월 18일자


 

사람으로서는 할 수 없는 자신의 죽음에 대한 예언을 안상홍님께서는 올리우시기 4년 전 직접 남기셨습니다. 예수님께서 3년간의 복음 전파 생애를 마치시고 예언에 따라 올리우신 것처럼 안상홍님께서도 다윗왕의 남은 37년의 예언을 모두 마치시고 마지막으로 하늘 자녀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신다는 사실을 알려주시고 올려가셨습니다. 그 또한 모두 성경의 예언에 따라 이루어 가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성장세를 단순히 봉사활동과 기부 등을 통한 교회의 이미지로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 그 이유는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고 성경의 모든 진리가 있는 예언이 이루어지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이 아닌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실 수 밖에 없는 이유, 성경을 알고 성경의 예언을 믿는다면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