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경에 등장하는 혼인잔치.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2. 21.

성경에는 구원받는 것을 혼인잔치에 참여하는 것으로 비유되어 있습니다.

이 말씀의 비밀. 바로 하늘 어머니. 어머니하나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 22:1~10 예수께서 다시 비유로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①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그 종들을 보내어 그 ②청한 사람들을 혼인 잔치에 오라하였더니 오기를 싫어하거늘 … 이에 종들에게 이르되 혼인 잔치는 예비되었으나 청한 사람들은 합당치 아니하니 사거리 길에 가서 사람을 만나는 대로 혼인 잔치에 청하여 오너라 한대 종들이 길에 나가 악한 자나 선한 자나 만나는 대로 모두 데려오니 혼인 자리에 손이 가득한지라

 

 

혼인이라고 한다면 신랑과 신부, 그리고 하객이 있어야 합니다.

신랑은 누구입니까? (①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풀었다고 하였습니다. 신랑은 아들이신 예수님입니다. 참고로 임금은 하나님입니다.)

하객은 누구입니까? (②청한 사람들입니다. 즉 성도들을 말합니다.)

신부는 누구입니까? 여기에서는 신부에 대한 말씀을 찾을 수 없습니다. 신부가 없는 혼인 잔치가 있을 수 있습니까?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놀라운 말씀이 있습니다.


신부에 대한 말씀은 요한계시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계 19:7~9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①어린 양의 ②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③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라도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④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어린 양은 누구입니까? (①예수님입니다. 즉 신랑이죠.)

예수님의 무엇이 이르렀습니까? (②혼인 기약이 이르렀습니다. 기약이란 예언의 시기를 말합니다.)

예정된 혼인 기약이 이르렀더니 누가 등장합니까? (③아내가 등장합니다.)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은 누구입니까? (④청함을 입은 자들은 성도들입니다.)

혼인 기약이 이르렀더니 혼인 잔치에 반드시 있어야 아내가 등장합니다.

 

 


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①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②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가 누구를 보여주겠다고 했습니까? (①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입니다.)

어린양은 누구입니까? (어린양은 예수님입니다. 신랑이죠.)

신부를 보여주겠다고 하였는데, 누구를 보여주었습니까? (②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

왜 예수님의 아내인 신부를 보여주겠다고 하고선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을까요?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누구라고 하였습니까? (우리 어머니입니다.)


계 22:17 ①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②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누가 등장합니까? (①성령과 신부입니다)

성령과 신부가 오라고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②생명수를 주기 때문입니다.)

성령과 신부의 초청을 받으면 생명수, 즉 구원을 받게 됩니다.


신부는 절대 성도나 교회를 말하지 않습니다.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요, 하늘 예루살렘으로 비유되어 있는 우리의 어머니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이죠.

 

마지막 때는 반드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야만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세요~. 오셔서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서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