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의교회와 안상홍님. 이단을 논하다.

by 초롱초롱 2022. 5. 15.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 혹시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고 생각하나요?
진리를 찾고자 하면서,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는다면 안 되겠죠? 딱 3분만 진지하게 읽어보세요.

1. 절기는 폐하여졌다면서, 왜 온갖 가짜 절기를 지킬까?

오늘날 교회에서 중요시 여기는 절기들은 성탄절, 사순절, 부활절, 대강절, 추수감사절입니다.
반면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눅22:20). 이런 귀한 유월절을 모르는 교단에서는 구약의 절기라고 주장합니다.

혹시 "절기는 폐해졌다", "유월절은 구약의 절기다" 라고 주장하는 교회를 다니시나요?
절기가 정말 폐해졌다면서 왜 성경에도 없는 성탄절, 사순절, 이스터절, 대강절, 추수감사절을 지킬까요? 성탄절은 원래 로마 태양탄신일이었죠. 심지어 부활절마저 이방여신 이름 이스터라고 부릅니다.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지 않고, 이스터 종교에서 유래된 달걀과 토끼로 기념하고 있죠.

누가 이단일까요?

2. 믿음이 중요하다고?

믿음은 중요합니다. 당연하죠. 그런데 간과하지 말아야 할 것은 "진리 안에서의 믿음이 중요한 겁니다."
거짓을 지키면서 믿음을 논한다고요? 성경에도 없는 온갖 거짓된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서 그리스도를 향한 믿음을 논한다고요?

마 15:8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입술로만 "주여 주여"라고 부르짖으며, 온갖 사람의 계명을 잔뜩 지키는 그들의 경배는 헛된 경배일 뿐입니다.

3. 진리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신다고 하셨으며,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나타나시며, 흩어진 양들을 모으시기 위해 "목자"로 오실 것이라 예언되어 있습니다. "구름타고" 오신다는 예언대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무화과나무가 다시 소생하는 예언에 따라 1948년 무화과로 표상된 이스라엘이 독립한 해에 등장하십니다.

오셔서 모든 성경의 진리를 드러내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 어찌 안상홍님을 이상하게 바라보십니까? 성경대로 행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분은 구원자이십니다.

오히려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이스터절과 같이 사람의 계명을 지켜야 한다면서, 거짓된 믿음을 논하는 자들이 가짜 선지자, 거짓 선지자입니다.

누가 이단일까요? 잘 판단해 보시고, 거짓된 교회에서 얼른 나오시기 바랍니다.
진리를 알아보세요. 하나님의교회가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