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홍보

새언약을 지키는 자가 어머니하나님을 깨닫습니다.

by 초롱초롱 2022. 2. 10.

새언약을 지키는 자가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세상 사람들은 올바르게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이해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P-j_fAXf9E8

 

영상 내용이 이해가 되셨나요? 왜 어머니 하나님을 모를까요? 그 이유는 새언약을 지키지 않기 때문입니다.

렘 31:31~3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겠다고 하셨고, 새언약을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주시며, 새언약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의 백성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렘 31:34절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그리고 그 새언약을 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을 알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하나님을 다 안다고 하였습니다. 다시 말해 새언약을 지킬 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깨닫게 됩니다.

 

 

오늘날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어머니하나님을 이해하지 못하고 믿지 못하고 있습니다. 더더구나 어머니하나님이 성경에 정확히 증거되어 있음에도 이를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 본 영상이 설명합니다.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기 위해선 새언약 진리를 지켜야 합니다. 새언약을 지킬 때, 하나님의 축복이 임합니다. 하나님을 올바르게 알아보고 영접한다는 것은 큰 축복입니다. 그 축복을 받기 위해서 새언약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거짓된 교회에서 방황할 것이 아니라, 새언약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와야 하겠습니다.

 

댓글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