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초실절과 칠칠절이 부활절과 오순절이라고요?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by 초롱초롱 2021. 4. 15.

구약의 초실절이 신약의 부활절입니다.

구약의 칠칠절이 신약의 오순절입니다.

 

거짓목자들은 부활절과 오순절이 일요일이라서. 예배도 일요일에 드려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말이 얼마나 거짓된 주장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절기의 의미도 모르는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런 주장을 하는 자들. 그 교회에서 얼른 나오시기 바랍니다. 

 


1. 초실절과 칠칠절

레위기 23장 5~14절 정월 십사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 달 십오일은 여호와의 무교절…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는 내가 너희에게 주는 땅에 들어가서 너희의 곡물을 거둘 때에 위선 너희의 곡물의 첫 이삭 한 단을 제사장에게로 가져갈 것이요 제사장은 너희를 위하여 그 단을 여호와 앞에 열납되도록 흔들되 안식일 이튿날에 흔들 것이며 … 이는 너희가 그 거하는 각처에서 대대로 지킬 영원한 규례니라
레위기 23장 15~21절 안식일 이튿날 곧 너희가 요제로 단을 가져온 날부터 세어서 칠 안식일의 수효를 채우고 제 칠 안식일 이튿날까지 합 오십일을 계수하여 새 소제를 여호와께 드리되 … 이는 너희가 그 거하는 각처에서 대대로 지킬 영원한 규례니라

①유월절-무교절-안식일 다음날이 초실절입니다. 즉 초실절은 안식일 다음날입니다. 그래서 안식일인 토요일 다음날이 초실절입니다.

②초실절 이후, 일곱번의 안식일을 지키고, 일곱번째 안식일 다음 날이 칠칠절입니다. 그래서 칠칠절도 일요일입니다.

 

 

 

2. 부활절과 오순절

고린도전서 15장 20절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도다
마가복음 16장 9절 예수께서 안식후 첫날 이른 아침에 살아나신 후
사도행전 2장 1절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한곳에 모였더니

①예수님께서도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는데. 안식일 다음 날에 그 역사가 이루어졌습니다. 초실절의 예언따라 부활하셨기 때문에, 예수님께서도 유월절,무교절,안식일 다음날에 부활하셨습니다. 그래서 일요일에 부활하셨습니다.

②부활절 이후, 50일째 되는 날에 성령의 역사가 이루어졌습니다. 부활절로부터 일곱번의 안식일이 지나고 맞이하는 50일째 되는 날은 칠칠절입니다. 그래서 오순절도 50일째 되는 날, 바로 일요일에 그 역사가 이루어졌습니다.

 

 

3.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칠칠절..

유월절과 무교절, 그리고 안식일 다음 날에 맞이한 초실절. 그리고 초실절로부터 일곱번의 안식일을 지키고, 일곱번째 맞이한 안식일 다음 날에 드려진 칠칠절이 신약에 와서 어떻게 지켜졌습니까?

 

어린 양의 피가 아닌 어린 양을 상징하던 실제 그리스도의 피로 유월절이 정월 14일 저녁에 드려졌습니다.

성력 1월 15일에 무교절(고난의 절기)의 예언따라 그리스도께서 고난을 당하셨습니다.

그리고 안식일 다음 날에 부활하셨습니다. 초실절의 예언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초실절인 부활절로부터 50일째 되는 날에 칠칠절의 예언이 이루어졌습니다. 오순절이라고 불리운 날로, 성령의 역사가 내려졌습니다.

 

 

3. 초실절 때문에 안식일이 일요일이라고요?

구약시대 때 초실절은 항상 안식일 다음 날에 지켰습니다. 1년에 한 번 지켜진 초실절입니다. 

초실절은 항상 안식일 다음 날에 지켜졌으므로, 오늘날의 요일 제도로 보면 일요일에 드려졌습니다.

 

그런데 만약 어떤 대제사장이,

 

"초실절이 일요일이므로, 안식일도 일요일에 드립시다!" 라고 말했다면 그 대제사장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하나님의 진노로 심판을 받았을 겁니다.

 

 

4. 칠칠절이 일요일이니까, 안식일도 일요일로 바꿔야 한다고요?

칠칠절도 규례를 보면, 반드시 일곱번째 안식일을 드린 다음 날에 행했습니다. 오늘날 요일로 일요일입니다.

 

그런데 어떤 거짓 대제사장이 "칠칠절이 중요합니다. 칠칠절이 일요일이니까, 안식일도 일요일로 바꿉시다!" 라고 주장한다면 이스라엘의 하나님은 그를 어떻게 하셨을까요? 또한 이스라엘 백성들은 그 주장을 받아들였을까요?

 

 

5. 부활절과 오순절이 일요일이라서 안식일은 폐지하고 일요일 예배를 만들자고요?

여러분! 논리적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안식일은 창조주의 기념일입니다. 거룩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매주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는 아주 귀한 날입니다.

예수님께서도 안식일을 규례로 삼으셨으며(눅4:16), 사도들도 안식일을 규례로 지켰습니다(행17:2).

안식일은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 거룩함을 얻는 축복된 날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절도 아주 중요한 절기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핵심은 부활절은 구약의 초실절을 완성시킨 절기라는 것입니다. 또한 성령의 역사가 이루어진 오순절도 칠칠절의 완성입니다.

 

부활절과 오순절은 안식일을 대체하는 절기가 아닙니다. 부활절과 오순절은 구약의 초실절과 칠칠절의 예언을 완성시킨 날입니다. 그래서 절기 날짜도 똑같습니다. 

 

구약의 안식일은 신약의 안식일로 완성되었습니다. 양을 잡고 일을 하지 않는 것으로 기념했던 구약의 안식일이, 신약시대에는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 거룩함을 입게 되었고, 안식일에는 그리스도의 희생을 통해 예배와 기도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안식일은 안식일로 완성되었습니다.

 

 

그런데 어찌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아 넘어가고 있습니까?

부활절 때문에 안식일이 사라졌다고요? 누가 그런 말을 하던가요? 성경 어디에도 그런 말은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그런 말씀을 하셨다고요? 성경 어디에도 그런 말은 없습니다. 거짓 목자들이 지어낸 말입니다.

 

거짓 목자들은 한 발 더 나아가서 오순절이 일요일이어서, 안식일도 일요일이 되었다는 정말 말도 안 되는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지배하고 있는 교회에 정말 그리스도께서 계신다고 생각하시나요? 

거짓목자들이 장악한 회칠한 무덤일 뿐입니다. 양의 탈을 쓰고 선지자 노릇하고 있는 거짓된 교회에서 탈!출! 하십시오.

 

옳고 그름을 판단해야 합니다. 거짓 목자들의 말에 속아, 영혼이 팔리고 있는 불쌍한 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셔서, 진리를 알려주시고,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가 무엇인지, 성경의 가르침이 무엇인지, 절기가 무엇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