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태양을 숭배하는 교회. 크리스마스기원. 하나님의교회는?

by 초롱핑크 2020. 12. 1.

A : 태양을 숭배하는 종교단체를 아시나요?

B : 태양을요? 토속신앙 그런 것을 말하나요?

A : 아니요. 오늘날의 교회를 말합니다.

B : 네? 교회가 태양신을 숭배한다고요?

A : 그렇습니다. 오늘날의 교회들은 예수님을 믿는 것이 아니라 태양신을 숭배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교회들이 태양신을 숭배하고 있다니, 믿어지시나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오늘날 교회들의 잘못을 하나하나 알려드립니다. 


1. 성탄절은 "무적의 태양신" 축제일이었다.

기원전부터 로마, 이집트 등의 이교도 지역에서 태양 숭배 및 관련 신화에 따라 12월 25일을 "무적의 태양신" 축일을 기념하였다. 12월 25일은 1년 중에 해가 가장 짧은 동지 즈음인데, 이후부터 해가 조금씩 길어지기 때문에 태양의 탄생일로 여긴 것이다.


포털검색을 하면 대부분의 백과사전 자료에 성탄절의 기원이 "태양신의 날"이라고 나옵니다.

이 외에도 여러 역사사료들을 찾아보면 태양신의 날인 것이 더욱 확실해 집니다.

12월 25일은 역사적으로 "무적의 태양신" 축일입니다.

 


2. 태양신을 위해 제사를 올린 날

-교회사 핸드북(생명의 말씀사. 131p)-
기독교회는 많은 이방 사상과 상징을 받아들였다. 예를 들면 태양숭배로부터 예수의 탄생일이 태양제의 날인 12월 25일로 정해지게 되었다."


교회의 역사를 기록한 교회사에서 성탄절(크리스마스)이 태양제의 날. 태양신의 축제일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3. 하나님의 성전에서 태양신을 경배하는 악한 자들

에스겔 8장 16절 그가 또 나를 데리고 여호와의 전 안뜰에 들어가시기로 보니 여호와의 전문 앞 현관과 제단 사이에서 약 이십 오인이 여호와의 전을 등지고 낯을 동으로 향하여 동방 태양에 경배하더라

 

여호와의 전 뜰 안, 여호와의 전문 앞 현관과 제단 사이는 성전 안입니다.

그 곳에서 사람들이 얼굴을 동쪽으로 향하여 태양을 숭배하고 있습니다.

 

감히 어떻게 하나님 성전 안에서 태양신을 숭배하고 있을 수 있을까요?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날 교회는 예수님을 믿는 것처럼 보이나, 실상은 태양신을 숭배하는 장소입니다.

 


4. 양의 탈을 쓴 거짓 목자들

마태복음 7장 15절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거짓 선지자는 양의 옷을 입고 있습니다.

참 선지자인척 하고 있으니, 선량한 양처럼 보이겠죠?

 

거짓목자도 양의 옷을 입고 있으니 어찌 거짓목자인지 참목자인지 판단할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속 읽어보시죠.


5. 사단이 만든 크리스마스

데살로니가후서 2장 3~7절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②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  ②불법의 비밀이 이미 활동하였으나 지금 막는 자가 있어 ... ③악한 자의 임함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얻지 못함이니라

 

① 배도하는 일이 무엇일까요?
② 그것은 불법입니다. 하나님의 법이 아닌 불법들이 생겨날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③ 불법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일어납니다. 불법은 사단이 벌이는 일입니다.

 

거짓목자인 사단의 특징은 불법입니다.

사단은 불법을 만듭니다. 성경에 없는 것들, 하나님께서 명한 적 없는 것들.

 


6. 온갖 태양신 숭배 사상을 교회 안으로 유입시킨 사단

예수님께서 이 땅에 계셨을 때, 사도들이 교회의 중심이 되었던 초대교회 당시에는 거짓과 불법이 교회 안으로 들어올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후, 불법의 역사가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불법은 교회 안을 잠식하기 시작했습니다.

 

<태양숭배사상-일요일 예배>
"존엄한 태양의 날에 모든 로마인은 쉬라"는 황제의 칙령과 더불어 태양신 숭배날과 안식일을 혼합시켜버렸습니다.
사단은 321년 로마교회를 중심으로 안식일을 완전히 없애버리고, 일요일 예배를 만들었습니다

.

<태양숭배사상-크리스마스>
그리고 그리스도의 살과 피로 죄사함과 영생을 얻는 새언약의 유월절 절기를 325년 없애버렸습니다.
성경에도 존재하지 않는 태양제의 날인 12월 25일을 만들어냈습니다. 예수님 탄생일이라는 거짓말로 마치 그날이 예수님의 날인 것처럼 속이고 있습니다.

 

<태양신 상징 - 담무스의 T를 형상화한 십자가>
불법의 활동은 태양신 담무스의 상징인 십자가를 교회 안에 들여 놓는데도 성공합니다.
마치 예수님의 희생이라도 되는 것처럼 포장한 채로 말이죠. 시간이 지나자 담무스의 상징인 십자가를 교회 내부도 아닌 교회 밖 탑에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태양신 상징-오벨리스크>
가톨릭의 중심부를 찾아가면, 당당하게 오벨리스크가 세워져있다.

 

<풍요의 여신 숭배 사상>
심지어 그리스도의 부활절도 이방여신 이스터여신 숭배사상으로 바꿔버렸습니다.
봄의 여신 에오스트레의 신화에 나오는 달걀로 부활절을 기념하게 만들었습니다.

 

 

7.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불법이 무엇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8

  • 물수제비 2020.12.02 13:20 신고

    정말이지 이 사실을 알고서도 그 곳에 머물 수 있을지....
    그래서 하나님께서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 하셨고 하나님의 뜻을 살피라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지 않은 것은 다 불법입니다.
    답글

  • 순천아 2020.12.02 23:11 신고

    사단에게 권세를 받은 종교단체에서 도입한 크리스마스를 오늘날 무분별하게 받아들이고 지키고 있는 현실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조금만 다른 시각으로 생각해보면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희생하시기 위해 태어나신 날이 마냥 기쁘고 선물을 서로 주고 받으며 흥청망청 술을 마시는 날이라는 것이 이상하지 않나요??
    답글

  • 리아 2020.12.03 10:45 신고

    크리스마스는 그저 이교도의 풍습일 뿐이죠. 이를 예수님의 탄생일이라고 하는건 다른 사람을 보고 우리 아빠 생일이라고 축하하는 것과 똑같죠. 그럼 진짜 아빠는 얼마나 슬플까요.. 모두가 거짓된 교리를 정확히 알고 참 하나님만을 온전히 영접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 풍금소리' 2020.12.04 22:57 신고

    참과 거짓을 분별치 못하면 영혼의 구원과는 멀어지게 됩니다~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하는 길이 참과 거짓을 온전히 분별하는 길이며, 구원으로 가는 길입니다~
    엘로힘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