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추수감사절. 불법과 거짓인 추수감사절. 하나님의교회는?

by 초롱초롱 2020. 10. 5.

추수감사절은 성경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 사람의 계명이다.

성경에 없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

그래서 많은 기독교인들이 추수감사절의 의미를 애써 성경에서 찾으려고 발버둥친다.

 

 

1. 초막절이나 수장절이 곧 추수감사절이다?

거짓말은 그럴듯 해 보인다. 구약의 초막절이나 수장절이 현대에 와서 추수감사절이 되었다고 주장한다.

애써 찾은 결론이 초막절, 수장절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안식일, 유월절과 같은 절기를 구약의 율법으로 치부해버리며, 율법주의에 빠지면 안 된다고 말한다. 그런 그들이 추수감사절에 대한 기록을 성경에서 찾을 수 없으니, 애써 연결 지은 것이 초막절, 수장절이란 말인가?

 

율법이 폐지되었다고 주장하면서, 어찌 초막절과 추수감사절을 연결 짓는단 말인가?

 


2. 초막절과 추수감사절은 날짜부터 다르다.

레위기 23장 34절 ①칠월 십오일은 초막절이니 여호와를 위하여 칠일 동안 지킬 것이라.

 

초막절은 언제인가? 성력으로 7월 15일이다.

(이를 우리가 사용하는 양력으로 바꾸면 대략 9월말~10월 초순이다)

 

추수감사절은 언제인가? 양력 11월의 네번째 목요일(미국)이다.

 

초막절과 추수감사절은 날짜부터 완전히 다르다.


3. 초막절의 의미와 추수감사절의 의미도 다르다.

초막절은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십계명을 보관할 성막을 짓기 위한 재료를 모은 날에서 유래되었다. 성막 지을 재료를 모은 모세시대의 일을 기념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대대로 초막절을 지키라고 명하셨다.

 

반면 추수감사절은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계명이며, 초막절과 그 어떤 의미도 겹치지 않는다.

추수감사절의 유래에 대해 역사적 사료를 찾아보라. 성경에 없는 불법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4. 사람의 계명과 하나님의 계명

요한계시록 12장 17절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①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요한계시록 14장 12절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②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용(마귀)이 누구와 싸우고 있는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과 싸운다.

②구원받을 백성들이 무엇을 지키고 있는가? 하나님의 계명이다.

 

그렇다면 구원받지 못할 자들은 무엇을 지키고 있을까? 사람의 계명이다. 

하나님께서 명하시지 않은 계명, 지키라고 단 한 번도 말씀한 적 없는 온갖 사람의 계명을 만들어서 지키는 자들이 멸망받을 자들이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도 모르게 마귀의 편에 서서, 마귀와 함께 하나님을 대적하게 된다.

 

추수감사절은 사람의 계명이다. 부인할 수 없다. 성경 어디에도 찾을 수 없는 절기이다.

역사적으로도 미국에서 만들어졌고, 사람에 의해 제정되었다. 나라마다 지키는 날짜도 다른 것이 추수감사절이다.

 


5. 사람의 절기일지라도 감사를 올리면 하나님께서 좋아하실까?

열왕기상 12장 32절 ①팔월 곧 그 달 십오일로 절기를 정하여 유다의 절기와 비슷하게 하고 ... 저가 자기 마음대로 정한 달 곧 팔월 십오일로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절기로 정하고 벧엘에 쌓은 단에 올라가서 분향하였더라.

 

①여로보암은 자기 마음대로 날짜를 정해 절기를 하나 만들었다.

성경에도 없는 8월 15일을 정하고, 유다의 절기와 비슷하게 하여 제사를 드렸다. 

 

과연 하나님께서 이 제사를 기뻐 받으셨을까? (무슨 대답이 필요할까)

 

자기 마음대로 정한 추수감사절, 자기 만족에 빠진 절기, 추수감사절을 과연 하나님께서 기뻐하실까?

성경에서 그 의미와 날짜, 어떤 구절도 발견하지 못해서, 억지로 초막절과 연결시켜, 마치 하나님의 절기인 것처럼 속이고 있는 자들이 과연 누구인지 판단해보기를 바란다.

 


6. 추수감사절을 지키면 결코 구원받을 수 없다.

요한계시록에 구원받을 백성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예언되어 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결코 구원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명심하자.

 

그리고 초막절을 구약의 율법을 치부해버리는 자들에게 꼭 다음 글을 읽어보기를 권한다.

초막절은 구약의 율법이 아니다.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축복이 내려지는 거룩한 새언약의 절기이다.

새언약의 초막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 

jindatcom.tistory.com/171?category=898226

 

초막절. 하나님의교회. 사람의 계명인 추수감사절

하나님의교회에서 초막절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초막절, 추수감사절, 하나님의교회) A : 초막절 아시나요? B : 구약의 율법이죠. A : 아닙니다. 초막절은 신약시대에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

jindatcom.tistory.com

하나님의교회가 이 시대 참 진리교회입니다.